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판타지]경영의 대가 torrent
    카테고리 없음 2021. 3. 22. 14:31

    다운로드



    [판타지]경영의 대가 비꽃4님 요청자료입니다
    파일명용량
    [ 퓨 판 ] 경영의 대가 1~20 完.zip429.6M

    반디집으로 압축했습니다

    안드로이드 폰에서 마루라는 앱으로 보시면 최적화된 상태로 보실 수 있습니다

    컴터는 꿀뷰를 추천해 드립니다.


    비상하는물
    오 좋아요~!! 이거 몇번을 읽어도 다시 보고 싶은 소설~
    테랑신
    묵향 . . . . 부탁드려요
    mgins
    좋아요! GOOD~
    lynrh
    즐거운 독서 되세요
    2445275
    이거 제법 잼나요 즐독하세요
    아솜이
    저는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좋은 소설입니다^^
    봄봄6264
    늘 읽던거랑은 다른 접근같아서 재미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자료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anotehrbirth
    재미난 장르중 하나죠^^ 즐독하세요
    양지호83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브라이언무어
    감사합니다. 잘볼께요 쿠폰도 주시면 더욱 감사합니다.^^
    유하good
    처음 보는 작품이지만 믿고 받아갑니다! ㅎㅎ
    개패
    감사합니다 즐독하셨다니 저도 보람을 느낍니다
    오케이굿
    꿀뷰가 가장 적합한것 같아요 즐독하세요
    훈남병훈
    요청자료 올려주셨다길래 별 생각 없이 와 보았는데 간만에 재미있고 몰입도 높은 우수한 판타지 소설을 건졌습니다. 업로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kydkyd21
    님아,귀검무영 있어시면 부탁드릴께요..
    카라맨
    프리월드. 레이센 있으면 부탁드릴게요
    갱찌이
    감사합니다 저한테는 없는 자료네요 찾으면 업로드 할께요
    복녀쓰
    굿 ㄳ 즐 감~~~~~
    림픽스
    즐독하세요
    할매1233
    평점도 높고 오랫만에 한개 건진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뿌쁘쁘
    14편열반는다
    빡빡이79
    고맙습니다. 잘볼게요.
    지이존1
    그건 저한테 없는거네요 서핑하다 찾으면 올려드릴께요
    딸기아빠71
    충전해서 행복해요
    찐우기
    잼나게 보셨다니 다행이네요 좋은 자료로 다시 만나길 빕니다
    갱갱21
    재미있게잘봤어요 전에한번 본건데 다시 봤어요^^ 다른책 학사재생 올려주세요 보는도중에 사라졌어요 부탁합니다~~~
    wkdldjsxo
    정말 재미있고 행복해지는 소설입니다 ^^
    기수장33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jason100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재밌게 볼게요.
    svt486
    재밋네요 ㅋㅋ
    배나온곰
    즐거운 독서 되셨나요^^
    감자베기
    잘받아갑니다~^^
    병욱아정신아
    잘받아갑니다2번째내요.ㅋ
    skqlgs99
    네네 감사합니다
    dksldkfjwl
    즐독하세요
    won441
    받아갑니다
    제임스카메론
    알씨, 한씨, 다있지만 꿀뷰로 보는게 제일 났네요..
    sojubber
    받아갑니다^^* 수고하세요
    betaline
    재밌어보이네요~~잘볼게요~~!!
    봉숙이
    회귀록 좋아 하는 일인으로 자료 감사히 받겠습니다..^^ 꾸벅...
    양선장
    마지막이 좀 서운하기는 하지만 재밌었어요 개그코드도 잘 맞고 필력도 좋으셔서 즐겁게 봤어요 일주일 꽉 채워서 잘 봤습니다 김사해요 : )
    윌슨가
    심하게 재밌어요 20권짜리를 며칠만에 다 읽었어요 6권만 되도 지겨워서 읽다가 중단한 게 태반인데 이건 작가님 필력이 무척 좋으신 것 같음. . 완결이 좀 허무하기는 해요 전쟁 끝나자마자 완결이라니ㅜㅜ 뒷이야기는 없나요
    림다요
    요즘 볼게 없었는데 좋아하는 회귀물이라 냉큼 받아갑니다 감사해요!
    nnd
    감사합니다.........잘볼게요......^^
    고양이확대범
    저도 그건 없네요 ㅡ,.ㅡ 즐독하세요
    봉숙이
    밤을 새워가며 봤습니다ㅋㅋ
    twillighta
    남작가의 삼남인 주인공이 과연 어떤 방식으로 곡물상을 일으켜 경영의 대가가 되고, 알뜰하게 살림 잘하는 새로운 아내를 맞이할 것인지 기대됩니다:)
    이삐루
    네네 일단 즐독하시고 신간 들어오면 올려드릴께요
    안드리코이
    넵 감사합니다
    배그짱짱맨
    재미게잘봤습니다 혹시 템빨이나 상왕흥선좀 올려주실수있나요
    유콜드
    느낌 좋은데 마무리가 엄청 부실하네여
    ffff7
    리뷰보고 보기시작합니다. 올려주셔 감사합니다.
    주성치맨
    즐거운 독서 되세요
    본유엔
    먼치킨의 귀환 없은까요? 가지신분이 아무도없눼...
    유콜드
    ㄱㅅㅎㄴㄷ
    에리킬
    즐독하세요
    목돌이
    정말재미남...재미없으면 내가 환불해준다...굿..감사
    림다요
    잼나요 즐독하세요
    러프엔프
    넵 즐독 하세요
    로프티티
    와우 장문의 평론 감사합니다 즐독하시고 쿠폰들어오면 보내 드릴께요
    목엽
    오래 안올라오길래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히 보도록 할게요~
    후에임
    네네 즐거운 독서되세요
    미롤
    회귀물인데 다른거랑 차별화했네요 재밋게봤습니다^^
    주성치맨
    즐독하하세요
    순진그자체
    잘 받아갑니다. 오랜만에 다시 보는데 그때도 지금도 여전히 재미있어요.
    할매1233
    잼나게 잘보고있어요^^ 폰으로 보다보니 다 못봐서 다시구매요^^ 혹 ' 성자는 개뿔, 현대의학의 힘이다'' 있으시면 올려주심 감사요^^
    장미봉숭아
    즐독하세요
    a8282
    한번 찾아볼께요 즐독하세요
    뭐하고3
    핸드폰으로 재미잇게 잘보고잇는데 19 20글씨보는데 눈이 아프네요ㅜㅜ
    기수장33
    잘볼께요^^
    병주고약줌
    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hffdd
    회귀물은 항상 좋아요~
    width008
    즐거운 독서 되셨길....
    좋을까나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드림맨
    받아갑니다~~~~
    행하라
    호질 깨끗하고 좋아요
    width008
    받아갑니다~!
    넌누구3
    명작 중의 명작이로군요. 감사합니다.
    bmw3318
    잘보고있습니다. 예전에본거긴하지만 또보네요.
    혁신남
    잘 받아갑니다~~~~~~~~~~~~~~~
    컬쳐랜더
    ㄱㅅㅎㄴㄷ
    4비트닉넴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샬롬~~
    깐돌이
    몇번이나 봤을까나...5번은 넘게본거같네요.. 다시 생각나서 다운 ㄱㄱ
    kinpa988
    사신도도 올려주실수잇나요~~~?
    빡빡이79
    잼있게 잘보고 갑니다~^^
    methaduk
    네 찾아보고 있으면 올려드리죠
    샤브샤브
    받아갑니다
    밀크티굿
    넵 즐독하새요
    alpachino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병욱아정신아
    올려주신소중한자료받아갑니다잘볼게요.......감사합니다.....^^
    본드채아
    열왕대전기좀 올려주세요ㅜ
    디바누가나
    네네 즐독 하세요
    이치릴
    처음보는것 올려주셔서 감사 다음도 좋은것 부탁해요~~
    카피로씨1
    미안합니다 저한테는 없는 책이네요 혹 서핑하다 찾으면 올려 드릴께요
    쌍칼상무
    허궁 이번에는 완독하시길 빕니다
    블랙버그27
    감사합니다 즐독하세요
    이녕이여
    즐독하세요 요청자료는 찾아보도록할께요
    수현수민
    본거지만 볼게없어서 한번더
    림픽스
    감사합니다 즐독하세요
    현남이
    즐독하시고 연기의 신은 찾아 볼께요
    미친기타
    시간때우기도아니고너무무성의한것같다ㅡ각성하고도그렇고싸우는것도그렇고주인공의카리스마도부족한것같다ㅡ상상하는것이니까아쉬운대로읽었지만다음에는읽고싶지도않은책이고다른작가를찾을것같다
    딸기22
    유후 대가 시리즈 감사요
    이도도도공
    잘볼게요 신수의 주인 있으시면 부탁드릴게요
    본드채아
    즐독 하세요^^
    수현수민
    즐독하세요
    망딜래
    감사합니다
    뽀루꾸
    받아갑니다~!
    whatup23
    즐독 하세요 감사합니다m(_._)m
    경림이
    솔플의 제와ㅇ 있으신가요
    셧새다
    좋은자료 잘보겠습니다~ㅎㅎ
    허라려
    예전에 본것가튼데~기억이 가물가물,,ㅎㅎ 일단 받고봅니다, 니마 신간부탁두려여~
    본드채아
    항상 즐독 하세요
    나루아3
    ㅈㄷㅎㅅㅇ
    유하good
    넵 즐거운 독서되세요
    바보2045
    이야 좋네요~ 이거 찾던건데... ^^ 아싸~ 감사합니다 판매자님. 잘 읽겠습니다.
    동그랑땡
    감사합니다.ㅎ
    미친기타
    감사합니다
    바람여행자
    즐겁게 받으시고 즐독하세요.
    브라이언무어
    맛깔스럽게 글을 잘쓰는 니콜로의 작품으로대박을 쳐 그의 이름을 알렸다ㆍ주인공 카록이 타임슬립해 정령사가 되어 새로운 삶을 살면서 성장,성공하는 내용이라 책제목이 경영의 대가라기 보단 정령의 대가가 맞지않을까ㆍ위트와 유머를 담고도 문체는 고상하고 책은 재밌고 참 즐겁게 재독,삼독한 판타지물ㆍ
    주성치맨
    형 혹시 프리나이트 라는소설도 올려줄수있어???
    굿타만
    감사합니다 항상 즐거운 독서하세요
    꼬옥본다아
    다시 읽어도 재미있네요..
    좋을까나
    감사합니다
    신디사랑해
    감사합니다 즐독하세요.
    현남이
    재밌어요~감사해요
    타임킬
    재미나네요 다 못읽어 다시 다운받야야될듯 혹시 연기의신 있으시면부탁드립니다
    설tangg
    자꾸 봐도 잼나죠 즐독하세요
    지봉22
    마법공학 있으시면 올려 주세요~~쿠폰 안주셔도 됩니다~~
    살만한기32
    감사합니다 즐독하세요
    빅브로2
    네네 즐독하세요
    현시뤼
    잘봤습니다
    포티당
    쉬어가면서 보세요 눈 상합니다 즐독하세요
    hszsz
    재미있다는 댓글 보고 받아 갑니다.. 주말을 이놈과 함께 보내야 겠군..
    세아이빠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탄진역에전
    제가 재미 없으면 저도 주시나요^^ㅎㅎ
    포티당
    잘봤습니다 정령사의성장은 언제봐도 좀 깨달아지는게많아요. 혹시 진유청? 그거 가지고계시면 올려주실수잇으신가요?? 부탁드립니다
    태뤼빈
    잘읽겠습니다 ㅎ. 초우 작가에. 녹림투왕과. 권왕지존인가. 가능하시면 올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두표
    감사합니다.......
    rkfsltis
    감사합니다 더좋은 자료로 보답할께요
    gba456
    감사합니다...잘볼게요.
    러프엔프
    잘 보겠습니다.
    bmw3318
    즐독 하세요
    십영이
    넵 저도 감사 즐독하세요
    으흐하하
    잘볼게요....
    갱갱21
    시간이 없어 조금씩 읽다보니 세번째 다운받고 있네요ㅜ
    kido67
    또 봐도 잼나요 즐독하세요
    lynrh
    감사합니다 필드의마법사구해요 누구없으세요
    내가니바이스
    잘봤습니다. 재밌게 봤어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